뉴스검색
 
   정치 경제 사회 문화/생활 교육 사건/사고 기자수첩 사설/칼럼 성명/논평 기타 의학상식 오지마을탐방

전체기사

지방자치

중앙정치

정치일반

외교

커뮤니티

독자투고

공지사항

직거래장터

자유게시판

뉴스 PDF보기

galery_test

뉴스 > 정치 > 중앙정치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김중권 후보 봉화사무실 개소식

2012년 04월 10일(화) 17:08 [봉화일보 인터넷뉴스]

 

ⓒ 봉화일보 인터넷뉴스


“김중권 개인적 영광의 역사를 만들기 위해 출마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정치여정 그동안 지역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속 터지는 지역발전을 힘차게 추진하기위해 출마했습니다”
영양 영덕 봉화 울진군 선거구 무소속 김중권 후보는 이번 4.11총선 출마의 변을 이렇게 밝혔다.
울진·봉화지역 선거 사무소 개소식을 군민 1,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일 오전11시와 오후 2시에 각각 개최했다.
이날 사무소 개소식에 이어 연설회에서 연설자로 나선 김정규 前경북도 부지사는 “행정력으로 지역발전을 만들어 내기란 한계가 있습니다. 지역출신의 역량 있는 정치인들이 힘을 발휘해야 진정으로 지역발전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역할에 오랜 정치경륜과 국정운영 경험이 있는 김중권 지역출신 후보야 말로 최고의 적임자입니다. 이번엔 반드시 김중권 울진사람을 당선시켜 지역발전을 위해 일 할 수 있는 기회를 갖자”고 당부했다.
선대위원장을 맡은 정일영 위원장은 “이번 4.11선거는 4년동안 손상된 지역의 자존심을 되찾느냐? 또 다시 포항사람에게 이지역의 권력을 빼앗길 것인가? 하는 선택의 날이 입니다.”라고 선거의 의미를 부여했다.
한편 김중권 후보와 부인 홍기명 여사는 도로에 무릅을 꿇고 군민들에게 그동안 사랑에 감사하고 부족한 부분에 이해를 바라는 인사를 올렸다.
인사말에 나선 홍기명 여사는 “김중권 후보에게 이제 지역에 대한 짝사랑을 그만하라며 많이 말렸다”며 그동안의 낙선에 대한 속 쓰림을 토로했다.
또한 “그렇게 말렸는데 도 지역에 대한 못 다한 역할을 위해 고향을 향하는 모습을 보고 뒤 늦게 당신의 뜻을 함께 하기 위해 동행의 길을 선택했다.”고 했다.
그는 또 “이제 우리 남편인 김중권 후보를 더 이상 버리지 마십시오. 그리고 김중권 후보의 지역에 대한 짝사랑을 끝내고 서로 사랑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울진시내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군민들은 김중권 후보부부가 바닥에 무릎 꿇며 울먹이는 모습에 모두가 숙연해 하며 소매 깃으로 눈시울을 닦았다.
김중권 후보 선거본부는 영양 영덕 봉화 울진지역의 선거 사무소 개소식 모두 마치고 본격적인 유세 활동에 돌입 했다.

또한 김후보는 봉화군민에게 “봉화수목원과 청량산을 세계적 관광단지로 육성하기위해 세계산림대회유치.사통팔달 교통망구축, 산림 휴양레포츠 단지유치, 산림대학 연구소유치,한미 FTA 등으로 피폐된 농촌경제를 획기적으로 살리겠다”면 “지역민들이 선택해주신다면 한미 FTA 재협상과 농어·민 지원대책법율을 재정으로 농민이 잘살고 더불어 봉화군에 상경기가 활성화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강선희 기자

봉화일보 기자  
“봉화일보 인터넷뉴스”
- Copyrights ⓒ봉화일보 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봉화일보 인터넷뉴스 기사목록  |  기사제공 : 봉화일보 인터넷뉴스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봉화 명호면 고감2리, 싱싱고향별곡..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봉화군민들의 생각을 묻습니다

산자들의 영화 - Ⅲ

패스트 트랙법이란 도대체 무엇인가..

2019 경산자인단오제 6월 7~9일 개..

지방자치법 개정에 기대를 건다

‘동양 최대 반가사유상’ 봉화 석..

관악산을 다녀와서…

봉화 춘양 라이온스클럽, 경로당에 ..

회사소개 - 조직도 - 임직원 - 광고문의 - 제휴문의 - 청소년보호정책 - 기자회원 약관 - 구독신청

 상호: 봉화일보 인터넷뉴스 / 등록번호: 경북아00144 / 등록일자 : 2010. 8.26 / 주소: 봉화군 봉화읍 봉화로 1103 / 발행인,편집인: 권영석
mail: rkd9200@naver.com / Tel: 054-672-0077 / Fax : 054-674-0090 / 청소년보호책임자 : 권영석
Copyright ⓒ 봉화일보 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함